수능을 얼마 안 남겨둔 시점에서 전문과외사이트 입시아카데미 대표 원장은 "수시에서 정시까지, 내신에서 수능까지, 개인별 학습과 입시의 방향을 확실하게 세우는 것을 모토로 하여, 현 3~5등급고3학생과 N수험생들에게는 단기고득점 수능실전과외를 통해 평균 2등급 이상 수능패턴과 유형별 스킬을 지도하며, 고등 1, 2학년 학생들에게는 다가오는 2학기 중간고사대비 학교별 내신유형과 킬러 서술형문항을 분석하여 원 점수 향상을 확실하게 도와주는 플랜으로 시스템을 개편했다.

입시아카데미는 특목고, 자사고, 일반고 중에서도 수요가 높은 강남, 서초, 송파, 분당, 목동권 일반고, 평범한 일반고 등 학교별 특징만 그대로 개인 학생에게 적용하는 일방적인 컨설팅이 아니라, 다년간 많은 회원들을 직접 만나서 듣고 경험한 노하우를 담아. 특목고에서도 상위권, 중위권, 하위권을 나누고, 일반고에서도 최상위권이 있는 것처럼, 정말 개개인의 현재 성적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내신은 물론 수능을 대비하는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시스템을 갖추었다고 전한다.

대치동 입시아카데미 고등전문과외그룹은 10여년 넘게 학생들의 내신점수와 수능 실제등급을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다가오는 2학기 내신과 2018수능에서도 입시아카데미 시스템이 철저한 준비와 예측 프로세스를 통해 결과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입시아카데미의 회원들은 다양한 1대1 입시상담은 물론 무료 정시 컨설팅 이벤트까지 원스톱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