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여성들의 로망이 숨어있는 웨딩. 나의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내기도 하고 가장 아름답고 최고로 빛나는 신부로 탄생하는 날이다.

잠실피부관리 아미가에스테틱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을 기약하는 결혼에 있어서 어릴적 로망을 실현해주는 웨딩신부의 아름다운 바디&스켄케어를 책임져줄 웨딩프로그램으로 바디, 동안얼굴 디자인관리로 섬세하고 단아한 신부관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프로그램은 크게 3가지 관리로 나뉜다. 첫 번째는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가냘프고 아름다운 목선과 양손에 웨딩부케를 살포시 잡고 있는 면사포 사이로 보이는 팔라인관리, 어깨에서 허리라인까지 떨어지는 바디곡선을 완벽하게 표현해주는 ‘웨딩바디실루엣관리’다.

두번째는 티아라와 면사포속에 수줍게 고객 숙인 신부의 메이크업을 한껏 빛나게 해줄 ‘작은얼굴동안디자인관리’다. 마지막 세번째는 신부메이크업을 최대한 블링블링하게 빛내줄 산소처럼 맑고 투명한 ‘웨딩아쿠아센텔라스킨케어’다.

한편 잠실송파피부관리샵 ‘아미가에스테틱’은 30년 경력의 원장과 전문케어 장인 실장 및 직원들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아미가에스테틱의 웨딩프로그램은 바디관리는 물론, 동안얼굴디자인관리로 결혼식의 주인공에 걸맞는 섬세하고 단아한 신부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