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제일 먼저 자외선 차단제를 필수로 챙기게 된다. 자외선은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화상을 입기도 하고 노화가 되면서 탄력을 잃게 되는 등 피부에 자극이 되기에 선크림을 이용해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최근 자외선 차단을 1년 365일 사용해야한다는 인식이 늘어나면서 썬크림 추천, 선스틱 추천, 남자 선크림, 유분기 없는 선크림 등을 찾는 소비자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썬크림이나 선스틱, 썬팩트를 이용해 자외선을 차단 했다면, 이후 클렌징까지 완벽하게 해야 선크림 잔여물, 피지, 노폐물이 모공에 쌓여 트러블을 유발하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고 말을 전했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성인들보다 피부가 약하고 여리기 때문에 아기 썬크림이나 유아 선크림을 발랐을 경우 더욱 꼼꼼하게 신경 써 썬크림 클렌징을 해줘야한다.

몽디에스 ‘아토 클렌저’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의약외품으로 성인아토피는 물론, 아기 아토피 피부까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폼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약산성클렌징폼이다.

해당 클렌징 폼은 버블타입의 제형으로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PH 약산성 클렌저로 저 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고, 딥 클렌징까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천연 보습 성분인 낙화생유를 비롯해, 13가지의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유아 썬크림 클렌징으로는 물론 성인까지 잔여물 걱정 없이 깨끗하고 촉촉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여름철 자극 없는 피부 관리를 위해서라면 썬크림 클렌징은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으며,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에는 즉각적인 쿨링, 진정, 수분 감까지 채워줄 수 있는 저 자극의 수딩젤을 사용해 애프터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름철 피부 관리에 대한 말을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몽디에스 수딩젤은 천연 미네랄 성분인 해양심층수 및 세계 6대 슈퍼곡물 햄프씨드가 함유 된 2가지 종류의 수딩젤이 있으며, 즉각적인 피부 진정에 도움이 돼, 아기 태열, 신생아 열꽃 같은 아기 피부 트러블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 현재 아기 수딩젤, 신생아 수딩젤로 인기몰이를 하며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몽디에스는 스킨케어 전 제품(아기수딩젤, 유아로션, 선스크린, 튼살크림, 마사지오일 등)을 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함에 이어 유해성분 불검출 판정으로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브랜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