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얼굴형에 대한 고민에 빠지고 만다. 특히 브이라인을 만들기 위해 수술이나 윤곽주사를 고려하지만 무섭기도 하고 효과가 어떤지 장담할 수 없어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처진 눈꼬리부터, 팔자주름, 광대와 꺼진 볼, 이중턱 등 얼굴형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도도레이블 10초 즉각 얼굴형 메이커가 도움을 주고 있다고 업체 측이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도도레이블 얼굴형 메이커’는 얼굴형에 따라 라인을 다듬거나, 얼굴길이를 보완하고, 팔자주름이나 턱 라인을 변화시키며, 비대칭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또 별다른 도구가 필요 없이 처지고 탄력을 잃은 부위를 탄탄하게 잡아주어 즉각적으로 변신시켜주어 중요한 소개팅, 결혼식, 셀카, 증명사진, 졸업사진 촬영 시 원데이로 V라인 얼굴을 만들어주는 신개념 리프팅 테이프다.

국내에서 인증 받은 투명 의료용 테이프로 피부에 안전한 성분이며 0.02m 초박형 두께로 눈에 잘 띄지 않는다. 또 장시간 지속되는 고정력은 물론 통풍과 방수, 복원력도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도도레이블 관계자는 “이중턱, 불독살, 마이로네트주름, 팔자주름, 통통한 볼살, 처진 눈썹 등 얼굴형으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분들에게 도도레이블 얼굴형메이커가 원데이 성형효과로 해결책이 될 수 있다”며, “권장 사용부위에 따라 사용방법도 간단해 이쁜 얼굴형으로 교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국내 대형 제약회사에서 단독 제조판매 판권을 보유한 도도레이블은 국내 ISO 취득으로 인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인증한 바 있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