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육군 민간부사관 남군 5기 모집이 지난 7일부터 시작돼 9월 1일 오후 1시까지 계속된다.

이와 함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강한 육군부사관·RNTC>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8월 1주 남녀 부사관 주별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육군부사관 필기평가에 대비한 최신 출제경향 대표 기출문제 수록과 더불어 핵심 이론, 유형 훈련, 실전모의고사, 인성검사와 면접 등을 담아냈다.

특히 영역별 학습 포인트에 맞춘 구성과 독학생들이 혼자서도 이해할 수 있는 상세한 해설로 호평 받고 있으며, 고득점으로 도약할 수 있는 학습전략 역시 제시하고 있다. 여기에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수록해 효율적인 공부 일정과 계획을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밖에도 2017 에듀윌 강한 육군부사관·RNTC 교재 구매 시 특별 부가학습자료 2종을 제공 중이다. 해당 자료는 언어논리와 국사 과목의 요점만을 담은 ‘암기에 강한 만점 비법노트’와 ‘학습 맞춤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강의 경우 에듀윌 도서몰 자료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육군부사관 시험은 난이도가 크게 어렵지는 않지만, 상대평가로 합격 여부가 판가름나기 때문에 고득점을 목표로 공부해야 한다”고 말했다. 2017 에듀윌 강한 육군부사관·RNTC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육군 민간부사관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및 이와 동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사람으로 임관일(2018년 4월 1일) 기준 만 18세 이상~만 27세 이하인 사람이다. 남군 4기는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7일부터 18일까지 신체검사를 실시한다. 면접과 체력검사는 오는 9월 4일부터 22일까지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