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업력의 토탈 전문 대구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대표 박선우)’은 2018년 대학입시를 앞두고, 지난 7월 13일부터 서경대를 시작으로 대구과학대학교와 대구공업대학교, 대구한의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대경대학교, 호산대학교, 서울예술종합실용학교 등 10여개 대학의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입시설명회에 참여했던 박지윤(19) 수강생은 “여러 대학의 입시설명회를 들어보니 실무교육과정이나 폭넓은 교수진의 서울권대학에도 관심이 갔다. 장학혜택이나 학교시설, 선배들의 취업현황이 대학선택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또, 여러 대학을 비교해볼 수 있고 교수님들께 직접 궁금한 부분은 물어볼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대구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박선우 원장은 “아름다운사람들 대구본원 수강생들은 국가자격증 교육과정을 통해 자격증취득은 기본이고 국제대회를 비롯한 여러 미용경진대회를 통해 수상경력까지 갖춘 우수한 인재들”이라며 “대학진학 후에도 각 대학 뷰티과 교수님들을 통해 실력과 인성, 여러 면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서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2018년 수시전형을 앞두고 재원생들의 개별입시상담과 학부모 입시상담을 통해 대학진학에도 높은 입시실적을 예상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해마다 높은 진학률을 보이고 있는 대구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은 현재 메이크업학과(미용사메이크업국가자격증, 뷰티크리에이터과정), 헤어디자인학과(미용사일반자격증), 네일아트학과(미용사네일아트국가자격증), 에스테틱학과(미용사피부국가자격증), 스타일리스트학과, 스페셜학과(속눈썹 연장술, 왁싱 전문가 과정 등)를 운영 중이다.

한편, 토탈 전문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 등을 교육하고 있으며, 대구캠퍼스 외에도 전국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종로 및 영등포, 신촌, 천호를 필두로 한 서울지역을 비롯해 경기지역(분당, 구리, 의정부), 인천(부평, 동인천) 등에 위치해있으며, 창원과 울산, 대전, 광주 등의 지역에도 캠퍼스를 구성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