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VR게임방인 쇼미더VR방 성신여대점이 오픈했다.

이 곳은 돈암동 성신여대 먹자골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40평 규모의 매장이다. 8개의 VR게임 전용 룸에는 다양한 종류의 체험형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내가 원하는 가상현실 게임을 선택해 마음껏 즐길 수가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좀비들과 대혈투를 벌이는 호러게임을 비롯해 얼마 전 TV에서도 소개된 고층빌딩 얇은 판자 위를 아슬아슬 걸어 케이크를 주워오는 스릴만점 고소공포 체험게임, 상쾌 통쾌 더위를 날려줄 건 슈팅게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오픈과 동시에 가상현실 게임을 체험하러 밀려드는 가족과 친구들을 비롯해 꽁냥꽁냥 VR데이트 족 등 많은 체험 인파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제대로 준비된 리얼리티 VR게임을 즐기고자 한다면 쇼미더VR 매장을 찾는 것이 답이다. 현실과 똑 같은 실감나는 가상현실에 오감이 자극되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한방에 풀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쇼미더VR 성신여대점은 VR게임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 달간 할인쿠폰 행사와 SNS를 통한 무료체험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

누구나 손쉽게 창업하고 안정되게 돈 버는 가상현실 VR게임방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쇼미더V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