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임용이 8월 한 달간 ‘9-11월 실전모의고사 학원/인강 강좌’ 조기등록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9일(수)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강좌를 조기등록하는 수강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명에 따르면 ‘9-11월 실전모의고사 학원/인강 강좌’ 조기등록 이벤트는 총 3차에 거쳐 진행된다. 할인 혜택 폭이 가장 큰 1차 조기등록은 3일(목)부터 15일(화)까지 13일간, 2차 등록은 16일(수)부터 24일(목)까지 9일간, 3차 등록은 25일(금)부터 31일(목)까지 7일간 진행된다.

해커스 관계자에 따르면 ‘9-11월 실전모의고사 학원/인강 강좌’은 상반기 동안 이론 학습과 기출 문제풀이를 통해 쌓아온 문제해결력을 실전 문제에 적용해보는 과정이다. 특히 9월부터 11월은 임용시험을 위한 최종 마무리가 필요한 시기이므로 실제 시험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임용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9-11월 실전모의고사 학원/인강 강좌’ 중에서도 ‘전공국어 실전 모의고사 강의’는 모의고사 문제 풀이 후 개인별 첨삭 피드백을 제공하는 강의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본인의 취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학습 전략까지 수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조기등록을 한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학원 수강생은 ▲수강료 최대 60% 할인 ▲OMR 3세트 증정 ▲사물함 이용료 70%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인강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최대 28% 할인 ▲인강 30% 할인 쿠폰(등록한 교수님 1~8월 강의 중 택 1) ▲2차 대비 인강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커스 국가고시 사업부 이광원 총괄 이사는 “9-11월 실전 모의고사 커리큘럼은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형태의 과정으로, 모의고사 풀이와 개별 답안 첨삭을 통해 시험 전 본인의 취약점을 되돌아볼 수 있다”며 “특히 이번 조기등록 이벤트는 파격적인 수강료 지원으로 임용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