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강남 왁싱 전문샵 ‘퍼블릭왁싱’이 리터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퍼블릭왁싱은 시술 후 2달 이내 방문하는 고객에 10% 할인된 비용으로 리터치를 진행해준다는 입장이다. 또한 회원권 등록 시 상품에 따른 상이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퍼블릭왁싱은 강남 여성전용왁싱샵이다. 관계자는 “남성과 여성이 한 공간에서 마주치는 것을 불편해하는 고객을 위해 여성전용왁싱샵을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2월에는 남자왁싱 등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남성전용 리퍼블릭 왁싱샵을 오픈했다. 리퍼블릭왁싱 또한 성(性) 차로 발생하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동시에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 때문에 20대부터 50대까지 고객 연령층이 다양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화장이 보편적인 일인 것처럼 왁싱도 결코 부끄럽거나 창피한 일이 아니다”라며 “브라질리언왁싱, 바디왁싱, 페이스왁싱 등이 미용적인 차원을 넘어 위생은 물론 건강까지 책임을 질 수 있는 하나의 방법으로 부상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철저한 위생 관리에 방점을 찍은 만큼 ‘3 ZERO 클린업 캠페인’을 진행하는 게 퍼블릭왁싱의 특징이다. 퍼블릭왁싱은 ‘3 ZERO 클린업 캠페인’을 통해 노 더블 딥, 일회용 위생치마 사용, 일회용 매트 사용을 실천함으로써 고객 위생 관리에 철저히 신경 쓰고 있다.

퍼블릭왁싱의 대표는 “브라질리언왁싱 등은 시술 부위가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으로 사후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왁싱은 사후관리 또한 매우 중요하고 사후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모낭염이나 모공 각화증 등을 유발할 수 있어 기계관리 등 자체 사후관리시스템을 구체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강남역왁싱 예약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남 역삼동 위치한 퍼블릭왁싱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