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수박과 파인애플이 만난 웰빙 음료

킹콩쥬스&커피가 여름한정 신메뉴 ‘수박 파인 주스’를 선보였다.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로 가맹본사의 매출을 견인 중인 킹콩쥬스&커피는 유독 폭염이 심한 올 여름을 강타할 신메뉴 수박 파인 주스를 출시한 것.

수박 파인 주스는 수박과 파인애플, 얼음 등을 갈아 만든 음료로써 생과일로만 제조되는 특성 때문에 수박철인 여름에만 판매하는 시즌메뉴다.

수박 파인 주스는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에서 배우 이서진이 직접 만들어 판매했던 메뉴로 잘 알려져 있다. 수박 파인 주스는 ‘윤식당’을 시청하고 이를 킹콩쥬스&커피에서 맛보고 싶다는 수많은 고객요청에 의해 탄생한 메뉴다.

킹콩쥬스&커피 메뉴개발 담당자는 “수박 파인 주스의 주 메뉴인 수박에는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는 물론 암 예방에도 효과적인 리코펜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90% 이상이 수분으로 이뤄져 있어 다이어트에도 굉장히 도움이 된다”면서 “아울러 파인애플 역시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돼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등 신제품 수박 파인 주스는 올 여름을 대표할 웰빙 음료로 손색없다”고 전했다.

킹콩쥬스&커피가 야심차게 준비한 여름한정 신메뉴 수박 파인 주스는 M사이즈 1,500원, XL사이즈 2,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킹콩쥬스&커피 본사는 ‘킹콩쥬스&커피+청춘핫도그 1+1 통합 오픈 프로모션’을 열어 1개 브랜드 오픈 가격에 2개 브랜드를 론칭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