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푸짐한 선물과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한플창원웨딩박람회가 8월26일부터 27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창원상남점에서 개최한다.

한국웨딩플래너협회가 주관하고 제이웨딩그룹이 주최하는 이번 창원결혼박람회는 결혼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결혼 준비의 필수 아이템인 웨딩다이어리, 롯데 면세점 쿠폰북, 청첩장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예비 신랑, 신부는 추가로 ‘전기포트’도 증정받게 되는데 이 선물은 토/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동안에 방문하는 커플에게만 증정하는 선물이다.

특히, 이번 창원결혼박람회는 웨딩전문가가 선정한 베스트 인기 창원웨딩홀을 구경하면서 대관료 무료, 식대 할인 서비스 등의 혜택도 제공 될 예정일 뿐만 아니라 교회성당, 야외웨딩 등 다양한 스타일의 홀이 참여할 예정이라 취향에 맞춰 선택을 할 수 있다.

창원웨딩스튜디오의 경우 한플웨딩박람회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해서 중간 마진 없이 최저가로 제공할 예정이기 때문에 급이 다른 특별한 혜택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제공하는 사은품도 받는다. 스튜디오와 함께 명품 웨딩샵도 구경하면서 예비 신부는 드레스도 무료로 피팅할 수 있다.

관계자는 “웨딩드레스를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닌 직접 입어볼 수 있기 때문에 내 체형에 맞는 드레스를 후회없이 선택할 수 있으며 대표 웨딩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트렌디한 디자인의 예복도 리폼 무료 서비스부터 패키지 할인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고 말했다.

허니문부터 혼수의 브랜드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8월 한플창원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일정 및 무료 초대권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