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영어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 영어독해, 어휘, 난이도 등 수 많은 고민들 중, 아마 현재 판매되고 있는 공무원 영단어 책 중 자신과 맞는 책을 찾기가 힘들다는 점 또한 있을 것이다.

실제로 2016년부터 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한 공시생 신수연(27세)씨는 “공무원 영단어 책이 사전 같다”고 말하며 “한글 뜻 풀이가 너무 많은데 비해 예문도 부족하고, 이디엄 숙어 부분도 많이 아쉽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공무원 빅보카는 실제로 이런 수험생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만들어진 7급, 9급 공무원 영단어 책이다.

공무원 빅보카는 기존에 두껍기만 했던 영단어 책과 달리 ▲ 3,174개 빈출 어휘를 빈도순으로 제시 ▲ 302개 필수 전치사, 연결사, 빈도부사 정리 ▲ 64개 기출 관용표현&속담 정리 ▲ 3,500개의 유의어, 반의어 수록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본 교재를 구매 시, MP3 파일 및 복습용 테스트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효과적으로 복습, 회독이 가능하다. 현재 인기 온라인 서점 알라딘에서 공무원 빅보카 구매시 마이보틀과 클립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알라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과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에서 9급 공무원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모두 지하철역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9급 공무원 직렬, 9급 공무원 시험일정, 9급공무원 경쟁률 등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