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SBS미용학원은 더 많은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수분장반을 개강하였고 수업에는 전직 KBS감독이자 영화 ‘식객’, ‘미인도’ 의 총괄감독 이었으며 각종 드라마, CF, 뮤직비디오 작품을 진행한 이운배 감독이 직접 수업을 맡아 전국 미용학원 수업에 있어 가장 강력한 특수분장 클래스를 오픈하였다. 또한 영화 ‘부산행’, 롯데월드 좀비파티, ‘하트비트페스티벌’ 등 메이크업 현장실습 총괄을 맡은 김주연 강사 까지 더해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종로메이크업학원 현장실습 총괄을 맡은 김주연 강사 지도하에 최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 ‘하트비트 페스티벌’ 에서도 종로미용학원 수강생들의 지원으로 좀비메이크업은 물론 상처분장과 헤어스타일링 까지 진행하여 성황리에 페스티벌을 마쳤다. 이번 페스티벌뿐만 아니라 페이스페인팅, 한양대학교 대머리 특수분장, 충무로 중편영화, 오마이스쿨 , 롯데월드 좀비파티 등등 다양한 현장실습을 진행하였다.

SBS종로미용학원은 연간 100건 이상의 현장실습처가 들어오고 있으며 SBS뷰티스쿨 종로본원은 특수 분장 수업을 현장실습에서 멈추는 것이 아닌 대회까지 연결하여 2017년 상반기 미용대회에서 그랑프리 3관왕 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본원은 종로, 동대문, 은평구, 연신내 등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 지역의 수강생들에게 메이크업, 특수 분장, 뷰티실무, 바디페인팅 등 미용자격증 과정과 그 외 연구반 수업을 1:1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