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무리한 식이요법과 운동이 요구되는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염려도 있을뿐더러 요요현상과 같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먹으면서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하는 건강식품회사 ‘에이치앤씨’는 지난 10일 다이어트 보조제인 ‘늦지않았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늦지않았어’는 식약의약품안전처에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를 모두 통과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탄수화물을 체내에서 분해해주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고함량으로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된다. ‘늦지않았어’의 가르시니아 성분은 HCA 인체시험확인내용에서 복부피하지방감소와 내장지방감소로 이미 효과가 입증된 연구자료가 있다.

또한 ‘늦지않았어’에는 가르시니아뿐만 아니라 운동과 병행하는 다이어트 시 효과가 좋은 비타민 B1, B2, B6 성분이 들어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부원료 성분인 와일드망고종차추출농축액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등이 함유됐다.

‘늦지않았어’ 관계자는 "늦지않았어는 안전한 성분으로 개발된 제품이다”라며 “여름철 다이어트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들의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