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대체식품 기업 (주)고려인삼공사가 '지인 찬스 특별 할인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스로 건강을 챙겨야 하는 1인 가구들의 '셀프메디케이션' 열풍으로 경기 불황에도 건강식품 소비 지출은 증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하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지인 찬스 이벤트'는 고려인삼공사 제품을 지인에게 추천 시, 소개해준 지인과 소개받은 지인 모두에게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품은 기력과 체력이 떨어지는 여름에 영양을 보충해주는 건강 음식차가버섯과후코이단이다.

지인 찬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소개받은 지인이 고려인삼공사 회원가입 시 소개해준 지인의 아이디를 입력하고, 확인이 되면 제공받은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이벤트는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소비가 위축되고 경기는 불황이지만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비롯하여 건강식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건강식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인 찬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