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예물은 결혼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서로가 변치 않음을 약속하는 상징을 띄는 예물은 결혼 전 준비해야 할 품목 중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도 많다.

결혼 트렌드가 변하듯이 예물에 대한 관점도 변하고 있다. 예전 같으면 화려하고 묵직한 느낌을 선호했다면, 최근에는 데일리용으로 착용 가능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 선호하고 있다. 이에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하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을 찾아 온,오프라인을 모두 뒤져가며 예물을 찾는 예비 신랑신부도 많다.

효성주얼리시티에도 예물을 찾아 발품파는 이들이 많다. 예물 전문샵을 찾아 최근 결혼 트렌드도 파악하고, 디자인이 세련되고 감각적인, 모던한 예물을 찾는 것이다.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위치 한 디드주얼리는 정교하게 세공하며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고객과 일대일 서비스를 진행하여 특별한 예물반지 디자인을 선보이며,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하여 섬세한 세팅력을 갖췄다.

설명에 따르면 디드주얼리에서는 결혼 예물 준비로 인한 부담을 덜기 위해 예물 전 품목을 30~50%까지 할인 중이다. 예약 후 방문한다면 고급디퓨저를 증정하며, 예물 구입 시 모든 고객에게 진주목걸이와 귀걸이, 양가 어머님에게 어울릴 브로치, 티아라, 예물 함 포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디드주얼리 관계자는 “예물은 서로가 평생을 약속하는 특별한 선물인 만큼, 최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독특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준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에비 신랑신부가 만족할 수 있는 예물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효성주얼리시티 내 디드주얼리는 홈페이지에서 결혼예물, 커플링 등의 주얼리 정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