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 토익 대표강좌 칼토익 강좌가 9월 수강등록 시작을 알리며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YBM 전국 1위 타이틀을 지닌 주말반 수업과 주중 기초반, 실전문제풀이반을 운영중인 칼토익은 신촌에서만 10년 넘게 강의해온 토익강좌이다.

신촌토익학원 칼토익은 스터디와 관리로 입소문난 주중 기초반 600~700반과 높은 적중률과 스킬로 정평이 난 주중 중급 실전반 750~850+반을 운영 중이다. 그리고 칼토익의 시조인 전국 1위 주말반을 운영 중이다. 주말반은 레벨이 따로 없는 특성화된 반으로 10시부터 저녁 5시까지 온종일 진행되며, 수업 후에는 왕초보 기초문법 클리닉과 실전문풀 스터디 등이 진행된다.

현재 칼토익은 9월 등록 수강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9월 출석률과 과제 100% 달성 시 제주항공권을 제공하는 동기부여 이벤트와 선착순 20명에게 칼토익 칼샘이 직접 저술한 ‘혼공토익보카’ 책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승무원학과 대학생과 서울 시내 승무원학원 수강 등록생을 대상으로 추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휴학생 및 전역자 10% 할인, 2017년 신/편입생 20% 할인, 그리고 9, 10월 동시수강 시 최대 17%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토익학원 칼토익 관계자는 “칼토익 기초반은 특히 기초를 쉽게 잡아주는데 정평이 나있는 수업이며, 실전반 수업도 아무리 어려운 문제도 쉬운 설명으로 잡아주는 수업이다. 칼토익은 기초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수요가 많다”고 전했다.

신촌YBM 칼토익에 더 자세한 사항은 신촌YBM 센터나 칼토익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