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오픈마켓 ‘지마켓’에서 금일 기저귀 카테고리 BEST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가 선정한 1위 기저귀는 슈퍼대디에서 2017년 새롭게 런칭한 사계절기저귀 매직슬림으로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저귀이다.

설명에 따르면 슈퍼대디 매직슬림 밴드/ 팬티기저귀는 놀라운 통기성으로 사계절 내내 발진 걱정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아이들의 체형에 맞춰 엉덩이를 폭 감싸는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한 흡수력으로 많은 양의 소변에도 샘 걱정 없이 한번에 흡수하여 아이는 물론 부모의 육아에 도움이되는 기저귀이다. 또한 기저귀 중앙에 카운터밸런스라인을 탑재하여 많은 양의 소변에도 쳐짐 없이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슈퍼대디 매직슬림은 아이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아이의 편의를 가장 많이 고려하여 제작했다.”며, “아이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놀라운 흡수력과 통기성이 발진과 샘 현상을 막아주어 부모들의 걱정까지 안심시킬 수 있는 기저귀이다.”라 말했다.

한편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는 지마켓을 통해 20일 일요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슈퍼대디 육아용품(밴드/팬티기저귀, 아기물티슈)은 물론 중원주식회사의 시크릿데이 생리대, 아이두 기저귀, 새롭게 런칭 예정인 센스 물티슈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박성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