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패션브랜드 임블리를 전개 중인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주)(대표 박준성)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임블리의 11번 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 2층에 자리잡은 임블리의 정식 개점은 24일(목)에 진행되며, 이날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오는 26일 토요일에는 정식 개점 행사로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임블리크리에이티브디렉터인 임지현 상무가 직접 매장을 찾아 고객들을 맞이한다.

뿐만 아니라 임 상무는 행사 당일 매장에 머물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코스메틱 패키지를, 그리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는 등 직접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스타필드 고양점은 임블리의 열한 번째 도전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또 하나의 매장을 오픈할 수 있었다”며, “매번 매장 오픈 때마다 폭발적으로 반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도 한정판 럭키박스 등 풍성한 선물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점은 수도권 서북부 최대 쇼핑 테마파크로, 오는 24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지난 17일 프리 오픈한 바. 이에 맞춰 임블리 역시 매장 운영을 시작했다.

임블리는 오는 9월 홍대에 위치한 5층 규모의 임블리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도 앞두고 있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