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경력의 유학연수 법인기업인 필자닷컴은 필리핀 마닐라,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보라카이에 필자라운지라는 학생 케어 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각 센터는 필자닷컴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학생들과 함께 액티비티를 직접 진행하기도 한다. 아일랜드 호핑, 계곡투어, 시티야경 투어 등 필리핀에서 경험할 수 있는 놀거리들을 안전하고 저렴하게 체험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라운지내에는 사우나, 수영장, 헬스시설, DVD룸, 독서실, 마사지 의자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필리핀 내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에 빠르게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필리핀영어캠프 및 필리핀가족연수를 많이 오는 세부 지역에는 세부라운지 케어센터 외에 필자닷컴 학생들만을 위한 고급 리조트도 따로 운영하고 있다. 필자닷컴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로 사용가능하여 이러한 시설 이용은 전부 무료이다. 필리핀어학연수 이후 호주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등 연계연수를 하는 경우 타 도시로 이동 후비행기를 타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에도 마닐라, 세부 등 국제공항이 있는 도시 내 현지센터에서 게스트하우스 숙박이 무료로 가능하다.

이러한 액티비티 및 휴향 제공 뿐만 아니라 각 지역 매니저가 매주 필리핀어학원을 방문해 연수중인 학생들의 피드백 체크를 하고 있어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다. 이렇듯 매주 필리핀어학원 방문을 통한 실시간 학원정보가 제공된다. 매년 전 직원 필리핀현지 어학원 탐방 워크샵을 통해 현지센터 직원뿐만 아니라 전체 필리핀상담원이 컨설팅을 제공한다.

전문 유학법인으로서 학비 카드 결제 및 무이자 할부 결제도 가능하다. 또한 서울 종로, 강남, 인천, 부산, 울산, 대구, 창원, 청주 유학원 센터를 운영중으로 직접 사무실에 내방해서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연간 5천여명의 학생들이 필자닷컴을 통해 필리핀어학연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12만 건이 넘는 필리핀어학연수생들이 어학원 후기가 매일 사이트에 업로드 되고 있다. 전문가의 컨설팅과 실제 필리핀어학연수 후기까지 가감 없이 제공되어 어학원 선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추천어학원으로는 세부EV어학원, CIJ어학원 바기오 헬프어학원, 토크(TALK)어학원, 베씨(BECI)어학원, CNN어학원, 일로일로 MK어학원, 웨일즈어학원, MDL어학원, CIA어학원, 세부CPI어학원 등이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필리핀어학연수 정보는 필자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