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앤돈 매트리스는 하나둘셋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하나.예약방문고객에게 프레임을 증정둘. 방문만 해도 제주도항공권증정 셋. 구매고객에게 고급베개와 방수커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씰리매트리스,이스트맨하우스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미국에서 직수입하여 창고형매장에서 최적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2017년 말 까지 전국지점을 만들어 전국AS망을 완성하려는 케빈앤돈은 현재 덕소, 동탄, 대구점이 운영 중에 있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 8월이 되면서 결혼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의 방문이 급증하고 있으며 가구는 저렴한 것을 구입하더라도 매트리스는 고가의 매트리스를 구입하려는 경향이 늘고 있다. 그리고 케빈앤돈 덕소점과 대구점은 샤무드쇼파코너를 만들어 원스탑쇼핑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하고 밝혔다.

템퍼매트리스같은 경우 기존의 매트리스들이 주로 스프링침대였는데 점차 템처매트리스같은 메모리폼매트리스가 점차 늘어가고 있다.

케빈앤돈은 템퍼매트리스 이외에도 메모리폼을 다양한 종류로 준비하고 있는데 세계가구박람회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미국카펜터회사의 세렌느폼을 사용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세렌느폼은 북극에서도 얼지않고 적도에서도 온도변화가 없는 폼이다.

 현대인들이 불면증에 시달리면서 불면증을 치유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쓰고 있지만 편안한 잠자리만큼의 특효약은 없다고 한다. 불면증환자를 위한 양면매트리스코너를 설치하여 단단한면과 부드러운면을 계절별로 경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레임증정행사와 제주도 이벤트는 케빈앤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