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18 19:20 (목)
결혼정보회사 듀오,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 진행
결혼정보회사 듀오,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 진행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7.08.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고 싶은 회원을 위해 1:1 맞춤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퍼스널컬러(Personal color)는 개인 고유의 신체 컬러를 말하며, 머리카락이나 눈동자, 피부색 등으로 진단한 컬러를 사계절에 비유해 설명한다.

듀오는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각 회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화장법과 머리모양, 옷, 액세서리와 같은 외모 연출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표정, 인상, 대화법, 목소리 등을 세련되고 아름답게 가꾸는 이미지 컨설팅도 진행한다.

 

컨설팅 서비스를 받은 듀오의 한 회원은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나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게 됐고 자신감도 생겼다”며 “이미지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을 때는 이성과의 만남에서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곤 했었는데, 이제는 다음 미팅이 기다려진다”는 소감을 밝혔다.

듀오 전속 컨설턴트인 팽정은 강사는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은 단순한 외모 꾸미기가 아닌 각 개인의 내면에서 나오는 매력을 발견하는 시간이다”며 “직장, 모임에서뿐만 아니라 이성과의 만남에서도 나에 대한 호감을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과거에는 유행하는 스타일링을 쫓았다면 이제는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는 남녀가 늘고 있다”며 “남녀 회원 모두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개인이 갖고 있는 장점은 살리고, 콤플렉스는 보완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은 듀오 노블레스S, 오블리주, 플래티늄 가입 회원 대상으로 제공된다. 서비스 신청은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