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어학연수 전문 캐나다 프로모유학에서 캐나다어학연수 프로그램 및 인턴쉽, 코업비자에 관련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안전한 생활환경과 지역 편차 없이 표준영어를 사용하는 캐나다는 영어권 어학연수 국가 중에서도 인기가 높다. 또한 항상 세계 랭킹 상위에 오르는 수많은 명문대학교와 일반영어과정, 통역, 번역 과정, TESOL과정, 비즈니스 영어 등 다양한 어학과정등 선택 할 수 있는 어학연수의 폭도 넓다.

캐나다 유학 및 어학연수를 생각한다면 프로모유학을 통해 캐나다 항공권까지 무료로 제공받으며 가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24일 오후 2시, 프로모유학 강남 본사에서 열리는 캐나다어학연수 설명회에서는 캐나다 코업비자, 인턴쉽 등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해외 취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직접 참가가 어려운 경우 캐나다 프로모유학 각 직영 유학원 서울 종로, 인천, 부산, 창원, 청주, 대구, 울산 캐나다 유학원에서 온, 오프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캐나다어학연수에 관한 상담 및 수속은 전 과정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프로모추천 캐나다어학원으로는 CSLI 어학원, Embassy English어학원, IH어학원, CCEL어학원, ILAC어학원, ILSC어학원, EC어학원, GV어학원, OHC어학원, SGIC어학원, WTC어학원, , SEC어학원 등이 있다. 캐나다 전지역 어학원 및 전 과정으로의 어학연수가 가능하고 학비는 카드결제도 가능하다.

필리핀에서 3개월 후 캐나다에서 또 3개월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총 6개월 어학연수 프로그램이 400만 원 대 초반으로 가능하다. 캐나다 3개월 비용으로 필리핀에서의 일대일 수업과 기숙사까지 포함하여 총 6개월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셈이다. 캐나다어학연수만 4개월 할 경우에는 한 달 홈스테이 비용과 픽업이 무료로 제공되어 200만원 상당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24일 개최되는 설명회에서는 선착순 10명의 신청자만 받고 있으며, 참가시 경품이 제공된다. 캐나다프로모유학원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전화, 이메일 상담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해 무료상담을 제공한다. 캐나다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상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