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 훈련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정학동)이 운영 중인 CPA과정이 오는 9월 13일(수) 개강한다.

CPA(공인회계사) 자격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회계학 및 세무관련 12학점, 경영학 9학점, 경제학 3학점 등 총 24점 이상을 이수해야 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제공하는 CPA 과정은 비전공자들이 시험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준비된 과정이라 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최단 4개월 안에 CPA학점 이수가 가능하며, 제 1차 시험 영어과목은 공인영어시험성적으로 대체할 수 있다. 에듀윌은 CPA 응시자격에 필요한 모든 과목의 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과락 과목 재수강 기회, 유통관리사 등 민간자격증 28종 강의 제공 등 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 중이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공식 인가를 받은 학점은행 전문기관으로, 작년 12월 ‘제16차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평가인정’에서 9년 연속 교육부의 합격점을 받은 바 있으며, 2016년 누적수강학점 기준 100만 학점을 돌파했다.

또한 CPA, AICPA, 난이도, 학점, 연봉, 준비기간, 1차시험, 시험일정 등의 학습자 무료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신뢰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9월 13일 CPA 이외에도 다양한 과정을 대대적으로 개강한다. 이 날 개강하는 과정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2급과 3급, 경영학 등이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