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석 피트니스센터

최근, 잘못된 자세와 생활습관으로 인해 거북목증후군이나 허리디스크 등의 질환을 앓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일상 속 잘못된 습관이나 자세를 지속할 경우 신체 구조의 불균형이 일어날 수 있고 각종 질환까지 유발할 수 있다.

잘못된 자세로 인한 불균형해진 신체를 바로잡아 주는 운동법이 등장해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마석 ‘바디밸런스’ 피트니스센터는 전문적인 PT 강사진을 구성해 고객 개개인에 맞춘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있어 이러한 신체 불균형을 개선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마석 바디밸런스는 일반 피트니스뿐만 아니라 체형 교정 PT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실시하는 피트니스센터로, 출산 후 틀어진 골반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을 위한 산후골반교정, 외력이나 사고를 겪은 사람들을 위한 재활트레이닝 등 다양한 종류의 체형 교정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마석 바디밸런스의 헬스트레이너와 체형교정사들은 임산부나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 방문교정 및 PT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마석 바디밸런스는 스마트시스템을 도입해 회원들의 신체 상태에 적합한 시설 이용을 가능하게 했다. 최신식 3D 체형분석기와 인바디 측정기를 구비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고객의 신체 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게 했다.

마석 바디밸런스의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흔히 발병할 수 있는 질환인 거북목, 일자목, 척추측만증 등은 오래 방치할수록 증상이 심해지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합병증까지 유발할 수 있어 빠른 자세교정이 필요하다”라며 “마석 바디밸런스의 숙련된 체형교정사들의 교정 프로그램을 통해 신체 균형을 개선하고, 예쁜 몸매도 만들 수 있다”라고 밝혔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