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부산토익학원 부산대 파고다 토익학원이 PEET 대비 900++ 토익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PEET 대비 900++ 점수보장반의 강의를 맡은 파고다 어학원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는 지난 수년간 PEET 대비 고득점 반을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도 9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남은 약 1개월 동안 총 26회의 수업으로 토익 900점대를 목표로 하는 PEET 준비생들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부산대 파고다 야생토익 김현아강사는 총 3회의 토익시험 준비를 한번의 수강으로 해결하기위해 peet토익반 등록시 피트토익 전용 핵심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정기시험을 대비한 실전 모의고사를 매주 시행하고, 9900제 토익문제로 구성된 피트토익 스터디워크북을 선착순제공한다고 밝혔다.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는 매월 시험일정에 맞춘 실전대비 강의를 진행하며, 일대일 개인상담과 더불어 점수관리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해오고 있다. 또한 스파르타 토익이라는 주제를 앞세워 시험 대비를 보다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야생토익’의 김현아 강사는 강사 경력 15년의 베테랑 YBM토토물 공식답변강사로서 ‘모질게 토익 좋은 문제 파트7’의 저자이며 강남파고다, 종로파고다 강사를 거치고, ‘모질게토익’, EBS, EBSe, 시사닷컴 및 에듀박스, 윈글리쉬, 능률교육의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