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 스트렝스∙싸이벡스∙라이프 피트니스 등 최고급 장비 30여종 보유

뜨거웠던 여름 휴가의 후유증은 비단 발갛게 익어버린 피부나 몰라보게 늘어난 잡티만은 아닐 것이다. 바캉스를 위해 공들여 만든 탄탄한 근육들이 이어지는 음주가무로 바람 빠진 풍선처럼 변해 버린 것이야말로 휴가 뒤 가장 먼저 수습해야 할 과제다.

실제로 피트니스센터에는 여름 휴가를 마치고 심기일전하려는 운동 마니아들이 늘고 있다. (주)브로스핏에 속해 있는 휘트니스FM은 전 센터가 역세권에 위치, 건강한 몸 만들기에 관심이 높은 20~30대의 참여가 높다. 교대점은 교육대학교 학생들이, 낙성대점과 서울대점은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주된 회원층을 이루고 있다.

럭셔리한 호텔급 인테리어도 눈길을 끌지만 무엇보다 휘트니스FM의 최상급 피트니스 기구들은 입소문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우수한 품질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해머 스트렝스를 비롯해 싸이벡스, 라이프 피트니스 등의 기구를 30여 종 보유하고 있다.

김석우 낙성대지점장은 "휴가철이 끝나가면서 회원들이 다시 관리를 하기 위해 센터로 모여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운동키트

한편, 휘트니스FM은 신규 등록 회원 및 PT 등록 회원에게 무료 운동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신규 등록 회원에게는 휘트니스FM 로고가 박힌 더스트백(양말, 펜, 생수 등)이 담긴 웰컴 키트와 웰컴 샐러드 쿠폰이 제공된다. 샐러드 쿠폰으로는 샐러드 전문점 ‘스윗 밸런스’에서 직접 제조한 샐러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최초 1회 사용 이후에는 센터 내부에 위치한 샐러드 자판기를 통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PT 등록 회원에게 제공되는 PT 키트에는 휘트니스FM에서 100일 동안의 운동과 식단을 기록, PT를 좀 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리와 칫솔세트, 펜을 비롯해 보충제 및 비타민 전문 쇼핑마켓 ‘이썹닷컴’에서 제공하는 마이오틴 보충제 등이 포함되어 있다.

휘트니스FM 이민구 본부장은 "기존 피트니스의 틀을 넘어 휘트니스FM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회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