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 하자마자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SK 취업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SK그룹은 삼성과 현대차, LG와 함께 취준생들 사이에서 가장 취업하고 싶어하는 기업 중 하나다. 그러나 SK그룹의 필기전형인 SKCT는 다른 기업 인적성검사에 없는 직무역량 영역이 있어 많은 취준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이 SK그룹 인적성 관련, 기출문제부터 직군별 고난이도 문항에 대한 역량까지 키울 수 있는 교재를 출간한 것이다. <에듀윌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3일끝장 기출마스터> 교재는 단기간에 시험을 철저히 분석하고 준비해야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준비일정에 최적화되어 있다.

교재에는 2017년 상반기 기출경향 복원자료를 바탕으로 SKCT 사전 미니테스트 및 최신 기출 유형분석을 수록했으며, 추론 유형과 수리역량 고난도 유형도 추가했다. 또 SKCT에만 있는 직무역량에 대비할 수 있는 직군별 중요 이론과 예상문제도 담아냈으며, 직무역량에 대한 특강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 교재는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현재 예스24에서 구입시 코넬식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듀윌도서몰’에서는 SKCT 인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SK그룹 인적성 대비 교재 외에도, <GSAT 3일끝장>, <LG 인적성 3일끝장>, <CJ 인적성 3일끝장> 등 2017 하반기 채용에 대비한 각 기업별 인적성 교재를 출간중이다. 이 외에도 공사, 공단, 공기업 등 인적성 검사 및 상식, 논술에 대비할 수 있는 월간 시사상식도 매월 발행하고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