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메카에서 전개하는 친환경 나무시계 브랜드 에테르노(AB AETERNO)는 지난 7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전개한 착한소비 프로젝트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에테르노는 매년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환경실천엽합회에 기부하거나, 식목일마다 나무 심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몸소 실천해 이른바 ‘착한 브랜드’ 이미지도 꾸준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또한 천연 나무 시계 브랜드로 각 나무의 특성을 파악하고 고유의 질감, 색감, 향을 살려 모두 다른 개성을 지닌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신모델 피닉스(Fenix)라인은 100% 자연적인 친환경 소재와 스위스 장인정신이 담긴 초경량 재질 스위스 무브먼트의 매커니즘을 접목했으며,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정교함까지 가미된 제품이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성공으로 인해 앞으로도 기업과 사회 모두를 위해 CSR 활동을 계속 이어 갈 예정”이라며 “자사에서 운영중인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 에서 에테르노 신제품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탈리아 시계 브랜드 에테르노의 신모델 피닉스(Fenix) 라인은 에테르노 코리아 및 공식 판매처인 타임메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