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옥탑방고양이는 직접 키우고 브리딩하는 곳으로 알려졌다. 단지, 알려지거나 직접 키운다고 해서 믿을 수 있다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모묘를 확인하고 상담을 통해 믿음과 신뢰를 느끼는게 중요하다.

옥탑방 고양이는 차별화 된 시스템과 관리시스템을 통해 건강한 고양이 분양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치료 내역과 분양하는 고양이의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품종묘인 러시안블루, 샴, 페르시안, 아비시니안, 아메리칸숏헤어와 같이 대중적인 품종이외에도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데본렉스, 브리티쉬숏헤어와 같은 희귀 품종묘 들을 분양한다. 특히, 분양을 하는 예비집사들에게는 애교가 많은 고양이를 만드는 방법도 함께 알려준다.

옥탑방고양이 관계자 박태호 대표는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를 왕래하면서 건강하고 우수한 혈통서를 가진 데본렉스와 브리티쉬숏헤어 고양이 수입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업계 최고의 샵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옥탑방고양이는 본사인 일산점을 중심으로 김포, 파주, 인천, 부천, 수원 지역 등을 중심으로 가맹점을 모집하여 그 외 각 지역에서의 보다 쉬운 고객 방문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옥탑방 고양이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해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