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이 모바일웹을 통해 편의성 높은 전화∙화상영어 스마트학습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스마트기기로 이 기업의 모바일웹에 접속할 시 회원가입과 레벨테스트 신청을 비롯해 교재 보기와 음성 듣기 및 수업 피드백 확인, 영작교정 서비스 이용, 강사게시판 참여 등을 할 수 있다.

특히 수업 하루 시간 변경, 연기 등 수업 시간 변경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능으로 다른 강사를 통한 보강이 가능해, 여러 강사들의 수업에 참여해본 후 자신의 학습스타일에 적합한 맞춤 강의를 선택할 수도 있다.

편리하게 화상영어를 수강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스마트폰용 이어폰이 있다면, 이티폰 화상앱 설치 후 간편하게 필리핀화상영어 등 원어민화상영어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웹 스마트학습법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티폰은 전화영어회화 및 화상영어회화 전문 교육기업이다. ‘최고 임금 지급 정책’으로 A급 강사만을 채용하며, 회원들의 화상영어 및 전화영어학습효과 증가를 위해 자체 개발 교재를 교육에 사용한다.

이 기업은 미국인∙영국인전화영어, 캐나다화상영어수업 같은 원어민전화영어회화 및 화상영어 교육 수요가 높은 것으로 보고, 다양한 전화∙화상영어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비즈니스전화영어를 비롯해 토익스피킹∙오픽∙영어면접전화영어, 초등화상영어 등을 교육한다.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어신문, 청소년영자신문 등 영자신문에 관한 교육서비스도 제공한다.

필리핀 올티가스에 직영센터를 운영하며, 강사 트레이닝과 수업 모니터링을 꾸준히 시행해 교육의 질을 높인다. 비지니스전화영어, 어린이화상영어추천 교육 등 자사 전화∙화상영어 강의 수강생에게 전문 첨삭강사 기반의 영작교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같은 점들을 바탕으로 해당 화상영어 및 전화영어업체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대중들의 스마트기기 사용률 증가에 발맞춰, 자사 전화∙화상영어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수업 준비부터 복습까지 다양한 학습 활동을 할 수 있는 모바일웹 기반의 스마트학습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화∙화상영어 교육기업 선정 시 저렴한화상영어 교육을 내세우는 화상영어싼곳이나 전화영어가격비교순위에서 상위권 업체인지 알아보기보다, 학습 편의성이 높은지 확인해보는 것이 더 중요하다. 또 어린이 북미전화영어, 직장인전화영어 등 다양한 전화영어수업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는지, 화상영어후기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지 파악해보는 과정도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티폰은 전화∙화상영어 수강 신청 시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낮 시간이나 첫 수강 신청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