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한 시대에 살면서 영어는 생활의 기본, 취업의 필수 조건이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일 것이다. 실제 대기업 합격자들의 스펙을 살펴보면, 어학연수는 기본 1회 이상 다녀온 것으로 조사됐다. 그만큼 어학연수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최저가 프로모션 및 어학연수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필통유학은 마닐라, 바기오, 클락, 세부, 일로일로 등 필리핀 대부분의 지역의 어학원과 협력되어 있으며 프로모션 해당 어학원으로는 시필스어학원, 잉글리쉬펠라, CIJ어학원, CG어학원, AELC어학원, BOC어학원, EV어학원, JIC어학원, MDL어학원, SME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베씨어학원, CIA어학원, CNS2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등이 있다.

필통유학 상담 시 일반유학원에서 알지 못하는 프로모션 해당 어학원들의 객관적인 분석과 고객에게 맞는 어학원을 선별해주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상담 후 등록 시에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제공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리핀은 가족연수, 주니어 어학연수 등을 위해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국가로 필통유학이 국내 필리핀 어학연수 시장 점유율 15% 이상을 꾸준히 유지하는 만큼 안전한 어학연수를 다녀올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출국 전 여행자 보험 무료지원, 디테일한 1:1 오리엔테이션 서비스, 학비 안심 송금 서비스 등으로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어학연수를 떠나기 전, 떠난 후 언제든지 안심하고 공부에 집중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