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디테일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청담예물 매장들 사이에서도 확고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뮤스'는 최근 삼성결혼도움방 우수 제휴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삼성결혼도움방은, 삼성그룹이 직원들의 기업복지를 위해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예물 등 결혼과 관련한 다양한 준비 항목들을 합리적이고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이다. 기업이 주체가 되어 직접 직원들의 결혼도우미 또는 웨딩파트너가 되어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챙겨준다.

청담예물 샵 프리뮤스는 이번 삼성결혼도움방의 우수 제휴사 선정을 통해 고품격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

프리뮤스는 명품 브랜드로써의 명성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로 청담예물 주얼리 제품들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으며 늘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연구와 내부 경영혁신을 도모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디테일한 세공기술과 우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높은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프리뮤스. 앞으로도 삼성그룹 직원들은 물론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과 많은 연인들이 효율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브랜드 차별화와 고품격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별한 날을 더 빛나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청담예물 주얼리에 대한 궁금증은 삼성결혼도움방 우수 제휴사로 선정된 프리뮤스와의 1:1 맞춤 상담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