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부터 스튜디오 등 전주의 모든 웨딩업체가 한 자리에 다 모이는 JTV 전주웨딩박람회가 9월9일부터 10일까지 엔타워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한다.

전주결혼박람회에서 주는 특별한 3가지 선물이 있는데 첫번째 선물은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 후에 받게 되는 방문 선물 ‘ 웨딩다이어리’ 이며 상담 후에는 아로마디퓨져, 웨딩홀과 스드메 함께 계약 시에는 탁상용 미니선풍기를 받는다.

특히 뽑기 추첨권을 받고 당첨 후에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인데 선물은 전자레인지, 폐백음식 등 다양하다. 추첨권의 경우 전주스드메, 예식장 등 참여하는 업체와 계약 후에 1매가 증정된다.

전주예식장은 파격적은 대관료 및 식대 할인 혜택을 받게 되는데 참여하는 웨딩홀은 군산, 익산, 남원, 김제 등 전북의 모든 결혼식장이다. 전문 웨딩플래너한테 참여하는 웨딩홀의 견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도 받게 된다.

또한 강남 청담의 유명한 전주웨딩스튜디오도 대거 참여하여 현장에서 화보사진도 보고 진행에 관해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17년 명품 웨딩드레스 전시쇼도 진행되어 클라라, 암살라 등의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구경할 수 있다.

관계자는 “9월 전주웨딩박람회에서는 허니문 인기지역의 할인과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세심하게 선별한 제휴업체인 혼수의 브랜드 예물, 예복도 참여하기 때문에 알뜰하게 모든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웨딩플래너의 전문적인 맞춤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JTV전주웨딩박람회의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