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 센터가 전국 동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최대규모 관리형 학원 가맹사업부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TG교육그룹은 지난 4월 전국 처음으로 성인 전용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모델인 잇올 스파르타센터를 론칭했다.

노량진, 부평, 수원, 부산, 대구 등 전국 동시 오픈하여 공무원 학원, 경찰 학원, 임용 학원, 피트 학원, 편입 학원 등 성인 수험가에 알려지고 있는 잇올 스파르타센터는 단순 시설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스파르타식 생활관리, 14시간 강제자습관리, 단어쪽지 시험 등 주요과목 데일리테스트, 모의고사 관리, 휴대폰 관리, 인터넷강의 관리, 급식 제공, 공무원 경찰 영어과외 등 다양한 콘텐츠까지 완비했다.

특히 잇올 스파르타의 킬링 포인트는 고급 시설인데, 그 중 학생들이 선택할 수 있는 좌석 종류는 총 7종류나 된다. 통유리1인실, 일반1인실, 오픈1인실과 같은 폐쇄된 형태 외에 독서실형, 교실형, 도서관형, 카페형 등의 다인실까지 학생들의 성향에 맞게 다양하게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게다가 학원 내 카페에서 커피와 각종 음료 등을 무료 제공하고 급식을 별도로 제공한다.

잇올의 모체인 TG교육그룹에서는, 전국에서 처음으로 몇 년 전 부터 효율적인 독학을 할 수 있게끔 '인강 및 교재 표준커리큘럼'을 제작하고 있다. 학생들이 가장 많이 듣고 추천하는 인터넷 강의, 합격률이 높은 강사의 강의, 가장 많이 보는 기본서, 문제집, 모의고사 등을 선별해 수준별로 나누어 만들었다는 이 커리큘럼은 관리형 학원으로는 처음으로 책으로 출간돼 매년 업데이트 되고 있다. 그리고 매주 잇올 동형모의고사를 실시하고 매달 학교에서 실제 시험처럼 모의고사를 실시하는 학교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부산 경성대 센터 사전예약을 한 학생은 등록 시 수강 기간 내내 2만원씩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친구와 동시 등록 시, 각각 첫 달 수강료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오리엔테이션을 참석한 후 등록하는 학생 전원에게 최고급 몰스킨 수험생 전용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또한 후기 이벤트 참여하면 추가로 수강료에서 2만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경성대역 앞 투썸플레이스 건물에 위치한 잇올 스파르타 부산 경성대 센터는 오는 8월28일 개강할 예정이다. 부산대 센터와 센텀 센터 역시 올해 안에 순차적으로 개강 예정이고, 지난 4월에 이미 개강한 서면 센터는 전 좌석 마감 대기번호 발부 중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