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NY 아쿠아 안티링클 3-STEP’ 주름개선 화장품 공급

소위 말하는 안티에이징의 시대이다. 젊음을 갈구하고 아름답게 늙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잔주름부터 시작해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밑주름 등 얼굴에서 나타나는 주름은 노화의 상징이 되어버렸다. 특히 얼굴주름중 가장 눈에 띄고 가리기도 힘든 주름이 바로 팔자주름이고 사람들은 팔자주름을 없애는 법에 관심을 가진다.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먼저 팔자주름 자리에 연부조직이 적어 꺼져 보일 때, 팔자주름 자리 위의 볼 부분에 지방이 많을 때, 볼의 피부가 쳐져 내려올 때, 이렇게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다.

이러한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 남자여자 가리지 않고 주름성형이나 리프팅등 시술 또는 수술을 많이 고려한다. 그래서 팔자주름을 수술이나 시술로 없애는 법 또한 다양하게 있는데 팔자주름 자리가 꺼져 보이는 경우 꺼진 부분을 채워주는 귀족수술, 필러 시술, 자가지방이식술 등이 있고, 지방이 많은 경우 지방을 없애기 위해서 분해 주사나, 미니지방흡입술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피부가 쳐져 내려온다면, 탄력을 주는 실 리프팅 시술이나 안면거상술이 이용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시술이나 수술등 주름을 제거하는 데에 시간이나 비용이 많이 투자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집에서 마사지나 주름을 없애는 운동, 주름 개선팩 또는 화장품들을 사용하여 주름관리를 한다.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팔자주름 관리하는 습관을 가진다면, 케어하는데 더욱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1960NY 아쿠아 안티링클 3-STEP’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이 제품은 ‘1960NY 아쿠아 인텐시브 토너’, ‘1960NY 아쿠아 인텐시브 에멀전’, ‘1906NY 신-에이크 타이트닝 크림’으로 구성 되어있다. 먼저 선인장 꽃 추출물로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토너는 화장솜에 덜어 피부결을 따라 사용하면 더 많은 영양성분을 흡수 할 수 있고 각질을 제거 하는데 용이하다. 다음으로 식약처 고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에멀전을 펴발라주고,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얼굴탄력을 개선해주는 주름개선크림으로 마무리 해준다.

다른 주름 개선 화장품으로는 ‘AWS 안티링클 3-STEP’이 있다. 스킨케어 시작 단계에서 사용하는 부스팅 에센스인 ‘AWS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같이 들어있는 ‘AWS 앰플’은 고함량의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로 로얄젤리 추출물과 마치현 추출물로 피부 보습과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함께 있는 ‘AWS 아이 젤 크림’은 연약한 눈가피부 전용 아이 젤 크림으로 연약한 눈가,입가 피부에 사용하는 것이 효과가 좋다.

다양한 화장품들로도 남자,여자 할 것 없이 팔자주름개선 하거나 열심히 관리하면 잔주름제거도 할 수 있다. 또한 평소 습관들이 중요한데, 주름을 없애는 운동이나 마사지를 검색하여 일상생활에서도 꾸준히 실천하고 딱딱한 음식을 많이 먹지 않는 것 도 팔자주름을 없애는방법중 하나이다. 그다음 위와 같은 기능성화장품을 사용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