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미라클 비비크림'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관리

오늘날 비비크림은 구매자의 타입에 따라 매우 세분화되어 있다. 이미 남성 소비자를 위한 남자비비크림도 많이 출시 되고 있고, 지성피부냐 건성피부냐 복합성피부냐에 따라 각각 지성비비크림, 건성비비크림, 복합성비비크림도 출시된 상태다. 겟잇뷰티 같은 순위프로그램, 올리브영 등의 대형 매장에서도 BB크림은 종류별로 많은 제품이 소개되고 있다.

메이크업 용도에 따라서도 BB크림은 다양한 제품은 선보인다. 연예인메이크업, 매트메이크업, 물광 메이크업 같은 화려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선보일 때에도, 혹은 내추럴 메이크업, 동안메이크업 같은 자연스러운메이크업을 연출할 때에도 BB크림은 셀프메이크업의 필수 요소이다. 건성피부를 위한 촉촉한비비크림을 사용하면 이물감이나 거부감 없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BB크림추천시 BB크림 외에도CC크림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이 있다. CC크림은 화사한 피부톤을 원할때 사용하면 좋지만 커버력이 떨어진다. 메이크업베이스는 피부톤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제품이므로 사용하려는 BB크림과 자신의 피부톤을 비교하여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파운데이션 제품 중에는 매트파운데이션, 물광파운데이션, 겟잇뷰티 파운데이션 과 같은 다양한 목적의 제품들이 소개되어 있다. 커버력좋은 파운데이션은 자칫 두꺼운 느낌을 줄 수 있고 컨실러는 커버력은 우수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뭉칠 수 있어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기 힘들다.

올리브영이나 겟잇뷰티에서 순위 안에든 제품인지 단순하게만 따져보고 사는 경우가 많다. 비비크림순위, 겟잇뷰티순위, 올리브영비비크림, 비비크림겟잇뷰티 같은 순위들은 구매 시 하나의 참고요소일 뿐 제품의 질을 나누는 절대적 기준은 아니므로 자신의 피부톤과 용도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관리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

비비크림 구입은 자신의 피부건강에 이로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TS 미라클 비비크림'은 번들거리는 피지를 케어해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동시에 관리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매트', '누드', '글로시'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기미 주근깨 등 피부잡티를 완벽히 커버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네추럴한 효과를 연출한다.

설명에 따르면 자신이 건성피부라면 충분한 수분보충이 가능한 '1960NY 에센셜 비비' 가 효과적이다. 해양 심층수를 사용하여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며, 클로렐라를 함유하여 칙칙해진 피부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촉촉한 리퀴드 제형으로 발림성과 밀착력이 좋아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피룰리나의 영양성분을 함유하여 건성피부뿐만 아니라 민감성피부도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베이지빛 색상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까지 나타내 준다.

'RS 비비 선'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UVA, UVB를 동시에 차단하여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다공성 파우더 성분이 피지관리에도 효과적이고 마무리를 보송하고 실키하게 해주어 남성들이 쓰기에도 부담 없이 좋은 제품이다. 우수한 커버력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도 뛰어나고 미백과 주름개선, 피부톤 보정에도 도움을 준다.

'AWS 비비 크림'은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50%이상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관리,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에 쫀쫀하고 가볍게 밀착하는 제형이 자연스럽고 화사한 커버와 함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있는 피부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