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전문업체 SHENPIX가 쉔픽스 201을 새롭게 허가 받았다고 밝혔다. 쉔픽스 201을 알칼리이온수 생성기로 알칼리 이온수 음용 시 소화불량, 만성설사, 위장 내 이상발효, 위산과다 등 위장증상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알칼리 이온수의 장점이 많은 보도자료를 통해 알려지면서 스트레스나 술자리 과음, 폭식 등으로 위에 많은 부담을 주는 식습관으로 위장질환을 호소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알칼리이온수기는 물을 전기분해 하여 산성 이온수와 알칼리성 이온수를 공급한다.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쉔픽스 201을 티타늄 및 백금코팅 전극판 9P를 장착하였으며 식품의약품 안전처 품목허가번호 제허 15-821호로 허가를 받았다. 쉔픽스 201은 출력 전압 500VA를 채택하여 단계별 전류설정 가변기능으로 PH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제조 품질 및 철저한 사후 관리 보장으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프런트 패널 안쪽에 터치스위치를 부착하여 버튼의 마모나 이탈에 대한 우려가 적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쉔픽스의료기㈜ 관계자는 “글로벌 시대의 새로운 파트너인 쉔픽스의료기㈜는 오늘날 사회가 요구하는 의료기기와 좀 더 향상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고령화시대에 가족건강관리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적극 매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SHENPIX의 쉔픽스20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