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미인록이 얼굴 기미잡티제거에 일조하는 천연팩 ‘장희빈미안법’과 에센스를 직접 사용해본 고객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해 품질을 향상시킨 화이트닝에센스 ‘장희빈에센스 Ver2’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미인록은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방법을 연구하고, 고객의 피부고민상담 내용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피부고민별 맞춤 천연팩, 화이트닝·주름개선 에센스, 여드름화장품, 천연비누 등 기능성화장품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제작·판매 중이다.

해당 브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장희빈미안법은 12가지 천연재료 분말(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등)로 구성된 천연팩이다. 이는 미백천연팩, 수분마스크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지친 피부에 영양공급과 진정작용을 한다. 더불어 장희빈미안법은 기미레이저와 같은 기미치료 후에 사용하면 피부진정과 각질, 주름, 탄력 등 전체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어 장희빈에센스는 미백·주름개선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주름개선화장품 추천, 세럼추천 제품으로도 언급된 바 있다. 이에 출시된 지 3개월 만에 품절사태에 이르렀으며, 미인록은 장희빈에센스를 직접 사용해본 고객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해 ‘장희빈에센스 Ver2’로 새롭게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미백화장품 ‘장희빈에센스 Ver2’는 더욱 촉촉해진 제형감을 갖도록 하고 보습력을 향상시켰다. 정제수 대신 기미와 잡티, 미백에 일조하는 천연재료 추출물 12가지가 함유되어 있으며, 기존에 함유되어 있던 미백기능성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알파-비사보롤이라는 천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미백효과를 향상시켰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에는 피부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시키지 않는 안전한 제품을 목표로 개발되어, 화장품 유해성분 20가지를 배제한 안정성 1등급 원료가 사용됐다.

특히 ‘장희빈미안법’과 ‘장희빈에센스’를 천연팩만들기 방법으로 활용하게 되면, 같은 재료의 추출물이 베이스기 때문에 피부 부담이 덜어주고 피부진정 효과를 상승시켜준다. 또, 얼굴하얘지는팩, 미백천연팩, 모공팩 등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천연팩만들기 방법은 12가지 천연팩 분말 가루 재료를 레시피에 맞게 에센스와 함께 섞어 꾸준히 주2~3회 얼굴에 직접 바르거나 마스크팩 시트 위에 발라주면 된다.

아울러 미인록은 기미잡티제거에 도움을 주는 장희빈에센스 Ver2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장희빈라인 특별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장희빈라인 특별기획전을 통해 장희빈라인 세트(장희빈 잡티 미안법, 장희빈 미백 주름 기능성에센스, 장희빈잡티비누)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름맞이 트러블 피부 특별 기획전 녹수전’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녹수전 역시 장녹수 라인 세트(장녹수미안법, 장녹수에센스, 장녹수트러블비누)를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장녹수 에센스 2개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녹수전 기획전 품목인 여드름화장품 장녹수미안법과 에센스는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여드름없애는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주름개선기능성 성분과 미백성분이 함유된 화이트닝 에센스 ‘장희빈에센스 Ver2’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라며 “장희빈 특별기획전 외에도 트러블 개선을 위한 녹수전도 진행 중이니, 피부개선을 희망한다면 자사의 기능성 천연화장품을 유용하게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