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외형복원전문업체(대표 김만영) 덴트명장은 자동차 외장관리와 그와 관련된 서비스 교육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글루덴트와 문콕덴트, 우박덴트, 무판금덴트, 무페인팅 무판금 기술교육생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루덴트란, 자동차의 찌그러진 면을 형상에 맞는 글루탭으로 붙였다 당겨서 자동차 외형을 복원하는 방식으로, 차체의 라인과 함께 찌그러진 면을 복원하는 방법이다. 드릴링이 필요없어 차체에 손상이 가지 않게 덴트가 가능하며, 알루미늄 바디의 무판금 덴트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최근 알려지고 있는 기술이다. 잠실에 위치한 덴트명장은 외장관리와 외형복원기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입차도색, 덴트복원, 범퍼복원, 광택, 유리막코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덴트명장에서는 이러한 하이퀄리티 신기술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외장관리 및 외형복원기술 전문가 양성을 위하여 기술교육생 모집을 실시하며, ‘덴트명장의 자부심’ 을 갖추기 위해 단기적으로 할 수 있는 것과 차근차근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을 수료하면 장차 사업장을 운영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사업장 운영 노하우도 함께 교육할 것이라고 한다.

한편, 글루덴트와 문콕덴트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덴트명장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