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시계 및 액세서리 전문 플랫폼 스누브가 브랜드를 새로이 런칭한다. 이번에 내놓는 시계 브랜드는 CK, DKNY, 순토, 시티즌 총 4종류다.

스누브는 2010년에 창립하여 시계를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굿즈를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 품질까지 3요소를 갖춘 제품만을 엄선해서 내놓고 있다. 전 상품 A/S 서비스를 보장하며 브랜드시계 무상 A/S를 1년 동안 지원하는 정책을 실시하는 중이다.

이번에 입점한 라인업은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과 인지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표방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런칭 기념으로 DKNY 시계를 할인하고 있어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DKNY 시계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고 싶다면 8월 31일까지 스누브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된다.

CK와 DKNY는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타겟층인 직장인들과 20대를 주로 공략한다. 핀란드 등산 시계 브랜드 순토는 온도계와 고도계를 장착해 세계 각국의 산악인에게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왔다. 시티즌은 시계가 부유층의 전유물이던 시절 평범한 시민을 위해 만든 전통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마니아를 거느린 스테디셀러를 다수 선보였다.

스누브 관계자는 “기획 및 준비에만 1년이 걸린 이번 런칭은 스누브에게 새로운 도전이다”라며 “더욱 안정적인 판매서비스와 사후관리로 고객의 니즈를 채우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