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학원 RC이창한 강사와 LC양성욱 강사는 10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자랑하는 배태랑 강사로서 한달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부산지역 중급과 실전 1타 강사이다.

이 가운데 강사의 피드백이 가능한 밀착 스터디로 구성된 단기간 고득점 보장강좌는 강사들의 밀착관리와 세밀한 부분까지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취약점을 알아내 좋은 학습법까지 안내를 해준다. 이어 매달 여러 차례의 특강을 준비해 실전감각을 키워 점수를 향상 시켜주는 것도 본 강좌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부산대 파고다 토익학원의 ‘끝토익’은 점수 보장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의 전반적인 학습방법과 진로 및 취업상담까지 관리해준다고 업체은 설명했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빈출 문제 포인트 분석과 실전문제풀이, 멘토링을 병행하여 실력상승이 기대되는 강좌인 만큼 강력하게 추천하는 클래스”라고 전했다.

RC이창한 강사는 “핵심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집중하여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강사가 참여하는 스터디를 통해 성적을 올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강생은 온라인 카페 및 메신저를 통해 24시간 학생관리 서비스를 제공받고, 다양한 자료를 열람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부산파고다 토익학원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