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이 ‘최고 임금 지급 정책’ 기반의 전화∙화상영어 강사 관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티폰 측에 따르면, 현재 필리핀 마닐라에는 중국∙일본계 강사교육센터가 증가했으며, 이들은 A급 강사들에게 높은 임금을 제시하고 있다. 그 결과 전체 강사들의 임금이 올라, 강사 수급에 어려움이 발생한 일부 업체들은 올티가스를 떠나 세부, 바기오, 수빅, 클락 등의 지방으로 이전하고 하청업체 파트타임 강사 모집을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같은 현지 상황 속에서도 해당 전화영어업체는 동종업계 대비 최고 임금을 지급하겠다는 정책을 토대로, 강사직영센터를 통해 A급 강사만을 채용한다. 이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트레이닝과 수업 모니터링으로 강사들의 역량을 향상시킨다.

최고 임금 지급 정책을 시행 중인 이티폰은 원어민화상영어 및 원어민전화영어회화 교육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다. 자사 전화∙화상영어사이트를 통해 토익스피킹∙비즈니스∙오픽전화영어, 초등화상영어 등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자신문 학습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어신문, 청소년영자신문 관련 교육도 시행 중이다.

이 브랜드는 비지니스전화영어, 영어면접전화영어, 어린이화상영어추천 교육 등의 화상영어 및 전화영어효과를 높이기 위해 자체 개발 교재를 교육에 사용한다. 화상영어싼곳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한화상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힘을 기울인다.

전담 강사를 통한 영작교정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 이용 시 글자 수를 2000byte까지 작성할 수 있으며, 교정 요청 후 1시간 이내에 정확한 피드백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아울러 북미전화영어, 직장인전화영어, 필리핀화상영어 등 자사 교육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이 편리하게 예습∙복습을 할 수 있도록, PC에서의 각종 기능을 스마트기기로 이용 가능한 스마트학습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미국인∙영국인전화영어, 캐나다화상영어수업 등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 교육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전화∙화상영어학습을 위해 업체별 전화영어가격비교를 하거나, 전화영어순위, 화상영어후기 등의 정보를 알아보기도 한다”며 “이처럼 화상영어 및 전화영어학습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A급 강사 채용 및 관리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티폰은 현재 자사 화상영어 및 전화영어회화수업 수강신청 시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추가 혜택으로 낮 시간 또는 첫 수강 신청 시 각각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