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각질은 화장을 들뜨게 만드는 주범이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 재생 주기가 불규칙해져 각질이 더 빠르게 많이 생긴다.

보통 얼굴 각질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졌거나 잘못된 클렌징 방법을 사용했을 때 쉽게 발생한다. 또 지나친 물리적 자극을 이용한 각질 제거는 오히려 자극을 줘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다.

얼굴 각질 제거를 할 땐 자극이 없는 각질 제거제로 피부 표면에 쌓인 묵은 각질만 제거해야 한다. 각질 제거 주기는 피부 타입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건성 피부인 경우에는 각질이 들떴을 때가 좋고 지성 피부는 주 2회 정도가 적당하다. 얼굴 각질 제거 후에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스크를 사용하거나 촉촉한 수분 크림을 충분히 덧발라줘야 한다.

㈜CSA코스믹 원더바스는 얼굴 각질 제거는 물론 블랙헤드 및 노폐물 제거, 메이크업 클렌징, 피부 보습까지 한 번에 해결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는 올인원 스파 제품인  ‘살롱 드 떼’를 선보였다.

설명에 따르면 손가락을 끼워서 사용하는 패드 타입으로 편리하며, 사용 후 마치 스파를 받은 것처럼 맑고 촉촉한 우유광을 선사한다. 제품은 순면 100%인 화이트 보들면과 콧방울, 턱 등 후미진 곳까지 꼼꼼히 관리할 수 있는 애플 민트 요철면 등 양면으로 구성됐다. 한 장씩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하다.

살롱 드 떼는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사용해야 한다. 얼굴 각질과 노폐물을 빠르게 불려주는 프랑스 대서양 해수가 함유됐으며, 20여 가지 티(Tea) 성분과 천연 해초 젤리 성분이 불린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이외에도 피부톤 업에 효율적인 비타민과 보습에 도움되는 뉴질랜드산 밀크 단백질 성분이 들어있어 각질 제거 후에도 땅기지 않고 촉촉하다.

일명 ‘내 얼굴의 세신사’라고 불리는 살롱 드 떼는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홈앤쇼핑 온라인몰에서는 ‘살롱 드 떼 온가족 세신 세트’와 ‘살롱 드 떼 유리알 광채 세트’ 총 2가지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살롱 드 떼 온가족 세신 세트는 정상가 213,500원에서 약 67% 할인된 69,900원에 마련됐다. 패키지는 살롱 드 떼 6팩에 무료체험분 2장이 추가돼 살롱 드 떼만 총 122장을 받아볼 수 있다.

반면 살롱 드 떼 유리알 광채 세트는 정상가 233,500원에서 약 70% 할인된 69,900원에 살롱 드 떼 5팩, 영양을 채우고 피부 갈증을 없애주는 ‘16 톡스 마스크팩(1개/ 2,000원)’ 10장(랜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조성아뷰티 에코백(1개/ 35,000원)’ 1개, 무료체험분 2장으로 구성됐다.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