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재능마켓 ‘능력자들’이 퀴즈를 맞히면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퀴즈몰’로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퀴즈몰‘은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퀴즈에 참여 할 수 있고, 정답을 맞히면 해당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로 난이도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상품의 종류가 달라지고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택해 자신있는 분야의 퀴즈를 풀 수 있어 쉽게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몰’은 이용자들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상품을 제공하는 퀴즈서바이벌 등 합리적인 방법과 재미요소까지 갖춘 서비스를 제공해 1대100, 도전 골든벨 등의 TV프로그램처럼 일반인들이 재미있게 즐기고 상품을 받을 수 있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맞아 ‘퀴즈몰’은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하루 1회 퀴즈 무료 참가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퀴즈몰에 무료 회원가입을 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한 회원들 중 10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퀴즈를 풀기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고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한편 ‘퀴즈몰‘ 관계자는 “1대100, 도전 골든벨 등 TV프로그램을 통해 간접적으로 체험 할 수 있는 퀴즈를 직접 풀 수 있어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퀴즈를 맞히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고, 중고나라, 번개장터와 같은 중고거래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