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에서 얻은 신선한 재료로 계절의 새로운 맛을 담는 이탈리안 퀴진 ‘마노디셰프’가 9월 15일까지 잠실점 오픈 기념 감사이벤트를 선보인다.  

마노디셰프 전 지점 (강남점, 삼성점, 명동점, 잠실점, 수원점, 인천점)대상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방문하시는 마노디셰프 고객들을 위해 행복한 만찬 후원하는 이벤트로, 마노디셰프에서 5만원 이상 식사 시, 2만원의 금액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이다. 또 와인을 함께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와인 콜키지 무료의 혜택도 주어진다.

마노디셰프 영업기획팀장은 가족 단위의 모임이나 다양한 연령층이 모이는 이탈리안 퀴진으로 성공적인 잠실점 출점에 힘입어, 강남, 삼성 일대의 비즈니스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이탈리안 퀴진, 마노디셰프를 좀 더 많은 고객과 행복을 나누고 싶어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하며, 올 여름 무더위 직장인의 보양을 책임 진 한우 스테이크 (39,900), 10년 간 베스트 메뉴로 사랑 받는 스테이크 피자(25,900), 이탈리아 바다를 연상시키는 풍부한 모시조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봉골레 파스타 (17,900), 한번 맛보면 자꾸만 주문하게 된다는 흑임자 버섯 리조또 (19,900)등 마노디셰프의 10년 베스트 메뉴를 더 많은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한다.

또 9월 한 달간, 서울 지점 마노디셰프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인기 뮤지컬 “나폴레옹”의 티켓도 증정한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식 1위,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노디셰프는 가족끼리, 연인끼리,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일상 속에서 작은 품격을 누리기 위해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즐겨 찾는 사람들에게 가을 맞이 만찬과 문화혜택을 제공한다. 마노디셰프는 ‘셰프의 손’이라는 뜻으로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계절에 맞는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2539 직장인들에게 관심 받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