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결혼반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다이아 반지였다.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다이아몬드는 결혼예물의 필수였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예물 문화가 변모하면서 무조건 다이아보다는 항상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에 중점을 둔 예물 선택이 늘고 있다. 보여주기 식의 웨딩커플링이 아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부담 없고 실속 있는 웨딩커플링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커플링브랜드 전문점 ‘이니에스타’는 커플링을 맞출 때 예산에 맞는 반지를 고개들의 니즈에 최대한 맞출 수 있도록 1:1 무료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최대 37%할인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구매를 돕고 있다.

이니에스타의 한 관계자는 “최근 결혼반지뿐만 아니라 프로포즈반지, 웨딩커플링 등 커플링을 고려하는 고객들은 이전과 다르게 원하는 디자인이 각긱 달라 기성품보다 1:1 무료 맞춤컨설팅을 통해 진행하게 된다”며 “최근 가을 성수기를 맞아 프로포즈 반지 등 상담 및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종로 이니에스타는 결혼예물 및 14k 18k 쥬얼리를 직접 제작, 판매하는 쥬얼리 전문점으로 1:1 맞춤상담 및 할인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니에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