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화장품 브랜드 로즈하트(ROSEHEART)가 2017년 8월 Forun Youth Universal Trade Co., Ltd.(이하 Forun)와 대만 지역 유통·판매 독점 계약을 체결, 대만의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 예정이라고 밝혔다.

Forun은 1987년 설립한 글로벌 무역 그룹으로 대만 본사 외에 중국, 미얀마, 영국 등 다양한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만을 필두로 로즈하트의 해외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즈하트는 코트라와 롯데홈쇼핑이 주최한 타이베이 한류상품박람회(KBEE 2017, Taipei)에서 진행된 B2B 상담회를 통해 Forun과 만났다고 밝혔다. 한류상품박람회(KBEE 2017, Taipei)는 지난 2017년 6월 22일에서 24일까지 타이베이 무역관에서 열린 박람회로 80개 한국 우수 상품 기업&300개 타이완 바이어가 참가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타이페이 한류상품박람회 이후 로즈하트는 대만의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대만 진출을 위해 노력하던 중 로즈하트 제품에 대해 관심도가 높으며, 대만 현지 유통 리딩기업인 Forun과 대만 총판 계약을 진행했다.

유럽 상류층 여성들에게 미용목적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은 장미를 주원료로 활용한 로즈하트는 러블리한 디자인과 리치한향으로 제품과 품질을 인정받아 SBA 하이서울 우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로즈하트는 미스트, 핸드크림, 페이셜 수분크림, 마스크팩 2종의 데일리 수분케어 라인을 메인으로 하고 있다. 현재 롭스(LOHB's), 이마트 슈가컵, 아그베(A.G.B), 켄싱턴호텔 객실 어메니티로 입점되었으며, 공식몰과 종합몰,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로즈하트 브랜드사인 주식회사 여우별커뮤니케이션(대표 강신혜)의 관계자는 “Forun과의 대만 총판계약을 통해 해외에서도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로즈하트는 수분크림과 색조라인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9월 롭스에서 미스트 50% 할인, 아그베(A.G.B) 프로모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