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및 뷰티레스트 컬렉션과 호텔 스타일 베딩 등 시몬스 침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쇼룸으로 알려져 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울산 중심지 삼산동에 ‘시몬스 갤러리 울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총 3층 규모로 구성된 ‘시몬스 갤러리 울산’은 울산의 교통 상권 중심지인 삼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울산과 더불어 포항, 경주 등 인접한 경남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시몬스가 제안하는 침실 룩을 접할 수 있다.

먼저 1층은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며 프리미엄 혼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블랙 멘션’(BLACK Mans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 2층은 ‘국민 혼수 침대’로도 알려진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매트리스들과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등과 함께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다.

3층에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랩’이 구성돼 눈길을 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한국 시몬스 전 제품은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에 관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