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 투 썬데이 7-SET’ 총 7가지 마스크팩 종류 공급

최근 연예인들도 실천하는 ‘1일1팩’이 피부좋아지는방법, 피부좋아지는습관 등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연예인마스크팩, 콜라겐마스크팩, 겔마스크팩, 피부진정팩 등 다양한 마스크팩 종류가 시중에 많이 선보여지고 있다. 이에 남녀 구분할 것 없이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피부의 탄력이나 리프팅 효과, 모공관리를 위해 고급 성분인 캐비어가 사용된 캐비어 마스크팩, 순면 시트 마스크팩, 남자피부마스크팩 제품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특히 셀프피부관리를 위해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의 마스크팩 순위나 로드샵 올리브영의 추천 제품, 홈쇼핑 방영 제품 등을 참고하며 마스크팩을 구입하기도 한다. 이처럼 겟잇뷰티나 올리브영, 홈쇼핑 등에서 인기리에 선보여지고 있는 마스크팩순위, 추천제품 등을 참고해 구입하는 것도 피부관리에 도움될 수 있지만, 단순히 추천제품, 순위 등에 연연해 구입하게 되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게 될 수 있다.

피부 타입에 맞지 않은 마스크팩을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피부를 자극시키고, 예민하게 만들어 트러블이 유발될 수 있다. 때문에 개인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성분으로 이뤄진 성분좋은마스크팩을 선택하는 것이 피부건강에 일조할 수 있는 방법이다.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했다면 올바른 마스크팩사용법을 숙지하고 사용해야 한다. 미백기능이 갖춰진 얼굴하얘지는팩 등 여러 기능이 갖춰진 마스크팩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사용시간과 함께 사용 후 영양크림 등을 활용한 피부관리가 중요하다.

먼저 마스크팩 사용법으로는 장시간 얼굴에 부착하고 있기 보단, 10~20분간 부착해야 한다.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난 후 마스크팩 시트를 떼준 다음에는 얼굴에 남은 에센스를 두드리듯이 흡수시켜주고, 수분 영양크림 등을 사용해 얇게 펴 발라주면 된다. 이밖에 숙면을 취하는 동안 피부관리에 일조하는 겔 타입의 슬리핑 나이트팩은 냉장 보관하여 사용하면 실내·외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정시켜주고 촉촉한 꿀피부만들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먼데이 투 썬데이 7-SET’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7가지 마스크팩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각 요일별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준다. 이에 매일 다른 마스크팩을 사용함으로써 주름개선팩이나 피부보습팩, 화이트닝팩, 피부보습팩, 피부진정팩 등 다양한 마스크팩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에센스 25g 함유로 피부에 마스크팩시트 부착 시 쉽게 마르지 않아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며, 피부 굴곡에 맞게 밀착되어 충분한 영양을 더해준다.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의 경우 순면 100% 시트로, 제조 시 첨가제나 유제,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아 여드름피부관리나 지성피부, 건성피부 등 구분없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극세사 벌집 모양의 마이크로 셀 구조가 시트에 에센스를 흡수하여 보다 충분한 영양을 피부에 고루 전달시켜준다. 이에 모공 깊숙하게 영양을 공급시켜주어 화이트닝효과나 미백효과, 탄력강화, 리프팅 등 안티에이징 효과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자는 동안에도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바르는 슬리핑팩 ‘먼데이 투 썬데이 슬리핑 마스크’는 수면크림 제품으로 수분크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가 건조하거나 예민할 때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분마스크팩 사용 후, 잠자기 전에 슬리핑 마스크를 얼굴에 고루 펴 발라주고 자면 거칠었던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이외에도 슬리핑 마스크 제품에는 미백기능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숙면하는 동안 피부의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1일1팩 마스크 세트와 슬리핑 나이트팩 마스크를 활용해 피부를 관리하고자 할 때는 개인의 피부 타입, 현재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팩을 선택해야, 피부의 수분이나 보습 등 풍부한 영양 공급에 일조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